티스토리 뷰

미니언즈가 나왔을때 어린아이들이나 보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했는데 우연한 기회로 보고 나니 그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집에서 시간 때울때 보기 좋은 유쾌한 애니매이션 이라서 추천합니다. 또한 미니언즈가 왜 재밌는지에 대해 줄거리와 영상기술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애니매이션 추천 유쾌한 <미니언즈2>

미니언즈2의 부제는 "The rise of Gru"입니다. 미니언즈 프랜차이즈의 재밌고 유쾌한 후속작이며 어른이라도 재밌게 보실수 있는 애니매이션입니다. 미니언즈의 제작사인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더 많은 재미와 더 많은 혼돈, 그리고 더 많은 미니언의 광기를 약속하는 대서사적인 속편에서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란 심복들인 미니언즈들을 다시 불러오며 다시 한번 영화적인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글로벌의 모험의 세계와 혁신적인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는 이 영화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줍니다. 지금 이시간 애니메이션 영화를 모든 연령대의 팬들이 절대적으로 반드시 봐야 할 요소들을 알아보면서 미니언즈 2에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고 옆으로 쪼개지는 여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슈퍼 악당인 그루의 기원 이야기를 그루의 어린 시절을 탐구하는 이야기를 아름답게 엮어 그를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사랑스럽고 비열한 캐릭터로 만든 사건들을 공개합니다. 어린 그루의 유쾌한 익살스러움과 장난꾸러기 미니언즈와의 그의 첫 만남을 목격하고 우정과 충성을 보여주는데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우리는 그가 미니언즈와 예상 밖의 동맹을 맺도록 이끄는 여정인 슈퍼 악당 대열에 합류하려는 그루의 시도를 목격합니다. 그들의 전염성 있는 매력과 슬랩스틱 유머와 함께, 그루와 미니언즈 사이의 역동성은 언제나처럼 사랑스럽습니다. 미니언즈가 그들을 그루의 은신처의 범위 밖으로 데려가는 임무를 시작할 때, 지구가 썩어가는 탈출을 준비하게 됩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들을 소개되고 각각의 장소들은 그들만의 도전들로 가득 차 있고, 물론, 우리의 노란 주인공들이 그들의 트레이드마크인 혼란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동료 슈퍼 악당부터 예상치 못한 동맹군까지 합주 출연진은 미니언즈 프랜차이즈를 정의하는 가벼운 매력을 유지하면서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게 됩니다. 

 

비한인드 스토리

대성공을 거둔 미니언즈 영화의 속편을 만드는 것은 신선하고 흥미로운 요소들을 도입하면서 사랑 받는 등장인물들의 유산을 기리는 섬세한 균형이 필요했습니다. 일루미네이션의 설립자 Chris Meledandri가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팀은 그루의 기원을 탐구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점에서 미니언즈를 보여주는 스토리라인을 구상했습니다. 브레인스토밍 세션과 공동의 노력은 그루의 어린 시절을 파헤치기로 결정했고, 관객들에게 캐릭터의 진화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노란색 알약 모양의 캐릭터들을 살아나게 한 기술, 예술이 조화롭게 이루어 졌다. 가장 큰 성공에 기여한 미니언즈 목소리들의 성우들은 인터뷰와 녹음 시간에서 여실히 자신들의 케미를 보여 주었습니다. 또한 피에르 캉이 이끄는 미니언즈의 앙상블 출연진이 흠잡을 데 없는 코미디 타이밍으로 미니언즈들의 트레이드마크인 횡설수설함을 잘 전달했습니다. 미니언즈 2는 전편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기술이 엄청난 향상을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흥행

한국에서 개봉이 된 6일차에 91만 관객이 관람을 하며 2022년 애니메이션 최고의 흥행작이 되었다. 또한 개봉 33일차에는 220만 관객을 기록하게 되었다. 미국에서는 정장을 입고 친구들과 함께 극장에 모여 미니언즈를 관람하는 밈이 유행하면서 엄청난 흥행기록 3억 달러를 돌파하게 되었다. 더욱더 나아가 애니메이션인 미니언즈2는 전 세계 46개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며 글로벌 흥행 수익 4억 달러를 돌파하였습니다. 7년 만에 돌아온 미니언즈 속편은 누적 관객수 200만명을 돌파 하며 북미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